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2021년1월31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보는법

2021. 1. 29. 19:05카테고리 없음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2021년1월31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보는법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2021년1월31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보는법

2021년1월31일 일요일 02:30

Red Bull Arena 경기장

라이프치히 vs 레버쿠젠

중계는 "머니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할 예정입니다.

구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볼수 있어요.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경기순위

라이프치히

리그 2위 18경기 35승점 10승 5무 3패 31득점 17실점

 

레버쿠젠

리그 3위 18경기 32승점 9승 5무 4패 32득점 18실점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최근 6경기 상대전적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2승 3무 1패

11골 6옐로카드 0레드카드

 

레버쿠젠

분데스리가 1승 3무 2패

9골 9옐로카드 0레드카드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각 팀 최근경기 전적

좌 라이프치히 / 우 레버쿠젠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2승 1무 2패

포칼컵 1승

다음 경기는 2월 3일 포칼컵 보훔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레버쿠젠

분데스리가 1승 1무 3패

포칼컵 1승

다음 경기는 2월 2일 포칼컵 에쎈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예상 라인업

라이프치히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승 1무 2패에 그친 라이프치히이다. 지난 라운드에서 하위권에 위치한 마인츠에게 2-3으로 패한 것이 결정타였다. 이 패배로 인해 선두 바이에른 뮌헨과 승점 격차도 꽤나 벌어진 상태이다. 이번에도 패배하게 되면 뮌헨의 독주로 레이스가 끝나게 된다. 상대가 누구든 승리를 노려야 하는 입장이 된 라이프치히다.

 

가장 큰 문제점은 확실한 득점원의 부재이다. 리그에서 총 31골을 터트렸지만 혼자 5골 이상을 넣은 선수가 한명도 없는 상태이다. 폴센과 올모에 대한 기대감은 이제 바닥이 된 상황이다. 결국 믿을 구석은 앙헬리뇨이다. '키커'지에서 선정한 유일한 월드클래스 윙백 앙헬리뇨의 공격력은 리그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마침 상대는 우측면 수비에 고민이 깊은 레버쿠젠이다. 앙헬리뇨가 소위 ' 미친 활약'을 펼칠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한 경기이다.

 

레버쿠젠

리그 6경기에서 1승 1무 4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레버쿠젠이다. 1위 추격은 사실상 매우 어려워졌고, 4위권 순위를 유지하는 것이 현실적인 목표가 되었다. 반복되는 패배로 인해 팀 분위기가 크게 가라앉은 상황이다. 흐름은 라이프치히 보다 더 좋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근래 들어 전체적인 선수단의 집중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이다. 비르츠와 디아비 등 유능하지만 경험이 부족한 공격 자원들의 기복이 커진 점도 아쉬운 대목이다. 여기에 중원에서 버팀목이 되어주던 바움가르틀링거가 십자인대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한 상황. 부진한 현재 상황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밖에 없다.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예상 라인업 전력 비교

라이프치히

19골 14어시

평균 평점 6.8 / 평균 나이 25세 / 평균 키 182.8cm

포스트슛 1.2회 / 공중볼 경합 성공률 57% / 포스트 드리블 0.7회 / 포스트 태클 1회

 

레버쿠젠

17골 17어시

평균 평점 6.8 / 평균 나이 25.1세 / 평균 키 182.5cm

포스트슛 1회 / 공중볼 경합 성공률 48% / 포스트 드리블 0.8회 / 포스트 태클 1.3회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강점 / 약점

좌 라이프치히 / 우 레버쿠젠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부상자 명단

좌 라이프치히 / 우 레버쿠젠

라이프치히

콘라드 라이메르, 이브라히마 코나테, 벤자민 헨리치 = 부상, 미출전

라자르 사마르지치, 황희찬 = 건강 미완성, 출전 불투명

루카스 클로스터만, 마르첼 자비처, 케빈 캄플 = 출전 불투명

 

레버쿠젠

에세키엘 팔라시오스, 율리안 바움가르틀링거, 파울리뉴, 산티아구 아리아스, 미첼 바이저 = 부상, 미출전

카를레스 아랑기즈= 건강 미완성, 출전 불투명

나딤 아미리, 제레미 프림퐁 = 기타, 미출전

라르스 벤더, 플로리안 비르츠, 파트리크 시크, 루카스 알라리오, 카림 벨라라비, 스벤 벤더 = 출전 불투명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팀뉴스

좌 라이프치히 / 우 레버쿠젠

라이프치히

▶ 1월에 계약한 도미니크 조보스즐레이는 어드덕터 문제가 있어 다음 달까지 경기에 나서지 않을 예정이다.
케빈 캠플과 스키 선수 마르셀 사비처는 가벼운 부상 우려를 갖고 있으며, 킥오프에 가까워질 것으로 평가된다.
크리스토퍼 은쿤쿠, 저스틴 클루이버트, 노르디 무키엘레 모두 이곳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황희찬은 라자르 사마르치치처럼 COVID-19와 조우한 후 다시 훈련 중이다.
마르셀 할스텐베르크의 맹주 문제는 해결됐지만 동료 독일인 벤자민 하인리히스는 무릎 부상으로 제외됐다.
콘래드 라이머와 루카스 클로스터만 역시 무릎에 문제가 있으며, 후자가 복귀에 가장 가깝다.

 

레버쿠젠

티모시 포수-멘사는 2024년 여름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계약으로 입단해 현재 격리된 후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
예레미 프림퐁은 신고 수수료 1200만 유로를 받고 켈트족에서 합류했지만, 입국하기 전에 검역에 들어가야 할 것이다.
줄리안 바움가틀링거는 무릎 수술을 받았지만 미드필더가 5월에 돌아올 수 있다는 희망이 있다.
패트릭 힉은 발 부상 후에 건강해야 한다.
독일 출신 국제무대 카림 벨라라비(Karim Bellarabi)가 손을 부러뜨린 뒤 복귀에 바짝 다가섰다. 나디엠 아미리는 COVID-19 양성반응이 나왔다.
웬델과 데일리 싱크그레이븐은 COVID-19와 만난 후 이용이 가능하며, 케렘 드미르베이, 에드몽 탑소바도 바이루 상공에 있다.
벤더 형제는 스벤과 라르스가 시즌 막바지에 은퇴할 예정이어서 둘 다 경미한 부상 걱정을 안고 있다. 라르스는 선발 XI로의 복귀에 가장 가깝다.
미첼 와이저는 허벅지 부상으로 몇 주 동안 제외되며 칠레의 스타 찰스 아란구이즈는 아킬레스 부상에서 회복한 후 반가운 추가골이다.
파울리뉴는 ACL 부상으로 복귀하는 길목에 있지만 엑세키엘 팔라시오스는 아르헨티나에서 뛰던 중 허리 부상을 당해 몇 달 만에 훈련에 복귀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빌린 산티아고 아리아스는 콜롬비아와 국제 근무를 하다 섬유 골절상을 입은 뒤 몇 달간 외출할 예정이다.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중계 경기 예상

2위와 3위의 회담이지만 최근 아쉬운 듯 미끄러진 양쪽의 만남은 또 다른 분데스리가 우승이 바이에른 뮌헨에게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한다.
RB 라이프치히는 바이에른의 가장 가까운 도전자로 남아 7점 차로 뒤지고 있으며 바이엘 레버쿠젠은 마지막 6경기에서 단독 우승에 그쳐 이 과정에서 리그 주도권을 쉽게 잃었다.
여기서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는데, 이는 대기 중인 바이에른 뮌헨의 또 다른 좋은 결과를 의미한다.